물에 氣를 넣고 빼기

氣로커피순하게하기

술의 도수 높이기

담배 끊는 방법

 

 

 

 

 

 

 

 

 

 

 

 

 

 

 

 

 

 

 

 

 

 


 생활 氣 인테리어

 

 1. 물에 氣를 넣고 빼기

마시는 물에 氣를 넣어 마시면 건강에 좋다. 이 氣를 집어넣은 물을 마신 경우와 氣를 뺀 물을 마시고 나서, 오링 테스트를 해보면 현격한 차이가 남을 알 수 있다. 즉 氣를 집어넣고 나서 마시면 힘이 강해지는 반면, 氣를 뺀 물을 마시고 나면 힘이 약해진다. 물에 氣를 집어넣으면 육각수가 되기 때문이다. 氣를 하는 사람들 중에는 이 氣를집어 넣은 물을 사용해 병자를 치료해 효과를 보았다는 경우도 적지 않다. 그럼 먼저 물에 氣를 넣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먼저 물 한컵을 준비한다.

2. 우주의 좋은 氣를 받아서 물 속에 담는다고 생각하며 컵위에서 손가락을 오른쪽으로 돌리면서 우주의 氣를 넣는다고 생각한다.

3. 물 속에 우주의 氣가 들어가는 느낌이 온다.

그리고 물에서 氣를 빼내는 방법도 이와 비슷하다.

 

2. 술(알콜)의 도수 높이기

 

의념력에 의해서 술의 도수를 변하게 하고 담배맛을 싱겁게 하거나 담배를 끊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손님 접대나 모임 등에서 술을 먹고 싶지 않지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술을 먹어야 될 경우가 있다. 이런 때는 자신이 술에 취하지 않기 위하여 자기 술의 도수를 내리는데 먼저 의념으로 알코올을"날아가라, 날아가라." 하고 술이 맹물로 변하라는의념을 보낸다. 그런 다음 술을 마시는 순간에 자그마한 소리로 "하-"소리를 내면서 알코올이 목구멍으로 넘어가지 않고 빠져나갔다고 생각한다. 그러면 술의 도수가 낮아져 술에 취하지 않게 되어본인의 건강도 지키고 손님 접대도 잘 할 수 있게 됩니다.

 반대로 술의 도수를 높일 때는 술잔에 술을 따를때 한 병의 알코올이 전부 이 술 한 잔에 다 들어갔다고 의념하거나 다른 술잔의 알코올이 이 잔에전부 들어와서 술의 도수가 높아진다고 의념한다.그러면 진짜로 술의 도수가 높아지게 된다. 의념력에 의해서 술을 마시는 순간에 술이 맹물로 변하기도 하고 물이 술로 변하게 할 수도 있는 것이다

3. 담배 끊는 방법

담배를 끊는 방법이다.  담배를 손바닥에 꼭 쥐고 5분간 시골에 있는 재래식 변소에 십 년 이상 묵은 똥 냄새를 가져다가 담배를 푹 담근다는 의념을 한다. 그렇게 하면 아무리 고급 담배라도 변소 냄새가 담배에서 물씬 풍겨 나오게 되어 다시는 담배를 피우고 싶은 마음이 생기지 않게 된다. 친구들과의 모임 등에서 이러한 방법으로 실험해 보는 것도 의념력을 강화시키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이와 같이 의념력을 확실히 체험하게 되면 기공수련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 氣 인테리어에 많은 유익한 상황을 만들어 갈 수가 있는 것이다.

 

 

 

-모든 분들이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늘 기원드립니다.(천화문화) -

 

Copyright 2003(c) and Designed by 열린건강교실(ikjigong)한국익지공연구소. All rights reserved.
대구시 열린건강교실 : 010-9611-2140 번 ,   E-mail :
a67865@hanmail.net  -  건강 / 행복 / 봉사  -

맨처음 화면입니다.찾아오시는길